GLOTOP 근태관리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근태관리. 상당히 힘든 작업이 아닐 수 없죠.
사원수가 많은 회사일 수록 근태관리가 어려울 수 밖에 없고,
그로인해 근태관리 담당자 분들은 두통약과 위장약을 밥보다 더 많이 드시게 되지요.
주당 근로시간 68시간에서 주당 52시간으로 단축되는 근로기준법 개정안이
통과되는건 너무너무 좋지만! (사무실에서 너무 좋다고 티내시면 안됩니다.)
이로 인하여 바뀐 근로기준법을 적용시키기 위해 사원들의 근태 정보를 모두 수정하고 집계해야하는
과중한 업무가 담당자분들에게 마치 집착 심한 전(前)애인처럼 무겁게 느껴지실 겁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디엘정보기술에서 만든 근태관리 프로그램은 이러한 여러분의 고충을 해결해드립니다!
이러한 근로기준법에 따른 단축 법안에 맞추어 빠르게 프로그램의 기능을 업데이트 해주어
담당자 분들이 아무런 걱정없이 업무 수행을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우선 GLOTOP 근태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기대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고서 작성시간을 감소 시켜드립니다.
시스템 내에서 정보를 추출하여 작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작성시간이 감소되며,
이로인해 비용절감 효과와 타 업무에 대한 수행 기회가 증가됩니다.
인사와 급여 기능이 보완 및 근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인사와 급여에 대한 데이터의 제공이 즉시 가능하므로 신속하게 급여의 집계와 추후 발생할 내역에 대한
상세항목을 바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근태 시스템 도입으로인한 정보 공유 및 참조 활성이 가능합니다.
보고 또는 회의용 문서를 수기로 작성하는 시간과 인력을 줄여 업무 능률이 향상되고,
오류를 줄여 데이터 신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 그룹웨어와의 인터페이스를 통한 시스템 활용도가 증가됩니다.
타사의 그룹웨어, 전자 결재 등 인터페이스를 통한 중복결재를 방지하며,
근태 관리 사이트를 통하여 조직 구성원간의 업무 내역과 정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근태관리 프로그램은 근로계약의 형태 또는 업무, 직종, 직급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시행되고 있는
근무내역을 출근과 퇴근 인터페이스를 활용해 수집, 확인, 마감, 집계 과정으로 산출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로 인하여 임직원이 필요로 할 때에 즉시 근태이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집계 및 입력에서 발생하는
오류항목을 최소화하여 업무 부담을 줄여 효율을 상승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근태관리 담당자 분들이 원하시는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는 GLOTOP 근태관리 프로그램!
043) 217 - 7004 번으로 연락을 주신다면 상담을 통하여 저희 프로그램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위장약과 두통약 대신! 근태관리 프로그램으로 쾌적한 업무를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