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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설재 임대 관리 프로그램 G PLUS!!! - 1편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1. 16. 15:30

안녕하세요?

지난 2017년 한해 마무리 잘 하셨나요?

2018년 무술년(戊戌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랜만에 저희 솔루션의 야심작! 가설플러스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설재 관련 업체들 입장에서 임대 관리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엑셀로 임대 관리를 하다보면 오타, 수식 오류, 오류로 인한 수식 풀림

상(97-2003 통합문서 형식의 xls 확장자 파일을 열었을 때) 등 여러

난관에 직면하게 됩니다.

 

애써 저장해 놓은 자료들이 저 하늘로 날아갔을 때의 심정은

정말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글쓴이도 가설재 회사에서 엑셀을 이용하여

임대 관리를 해 본 경험이 있습니다.

 

사탕 맛으로 표현하자면 죽을맛 사탕 정도일까요?

 

그래서 준비한 저희 가설플러스 프로그램!!!!

임대관리, 임차관리, 판매관리, 구매관리, 이동 입고 관리, 매출&매입관리, 수금관리 등 

가설재 임대필요한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

 

위의 사진은 저희 가설플러스의 로그인 화면입니다.

로그인 후 기본 설정들을 세팅해주어야 하는데요, 물론 귀찮고, 힘들고,

짜증나는 작업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기본 자료만 보내주시면 모두 입력해 드립니다!!!

 

아래의 사진은 회사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입니다.

 

회사정보등록 화면

위와 같이 입력을 하시면 거래처의 현장에 가설 자재가 임대 또는

판매로 출고가 나간 뒤,

거래명세서에 위의 정보가 적용이 되어 작성이 됩니다.

 

이 외에도 창고정보등록(야적장), 은행계좌등록을 하셔서 매우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창고정보등록 화면

 

은행계좌등록 화면

물론 여기까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자 이제 메인 이벤트! 가장 중요한 품목정보 관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힘든 작업이지만 저희 가설플러스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기에!!!

 

해당 작업에 대하여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품번분류정보 등록화면

 

품목분류정보는 보시다 시피 위의 사진처럼 기본적으로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가장 상위 단계의 분류코드명은 대분류, 그 밑의 하위단은 중분류,

그 밑의 하위단은 소분류로 나누어 품번분류를 관리합니다.

 

기본세팅이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 께서는 얼마든지 수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품목정보등록 화면

 

품번분류에 따라서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를 정하신 뒤 품명과 규격

입력하여 사용하시고자 하는 품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가장 험난한 과정이지만 이 또한 저희가 도와드립니다!

 

여기까지가 가장 기본적인 세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음에는 거래처와 거래현장을 입력해야합니다.

 

거래처 등록 화면

 

위와 같이 거래처를 등록하시고,

아래와 같이 거래처에 따른 현장을 등록합니다.

 

거래처 현장 등록 화면

 

거래처를 기준으로 거래 현장을 만드실 수 있으며,

현장별 계산서 발행 유무, 선청구 처리 유무,

현장 마감일자 관리 등 여러 옵션들을 이곳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가장 기본적인 세팅을 하였습니다.

단가관리, 출고 등록, 입고 등록 등 많은 기능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1차 포스팅은 이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감기와 독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언제나 보람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2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